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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알권리·고객서비스 협약 - 공단·소비자단체협의회

국민 알권리·고객서비스 협약
공단·소비자단체협의회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지난 10일 로얄호텔에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와 소비자의 알권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공단의 주요사업 홍보를 통한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맞춤형 홍보를 위해 긴밀히 협조키로 했다.


또한 영양섭취, 나트륨 줄이기 등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 문화 확산을 위한 소비자 교육 및 홍보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키로 했다.


이와함께 서울, 수도권 등 각 지역 소비자단체의 홍보참여 신청을 받은 공단은 직원이 교육 현장을 직접 찾아가 건강보험업무 소개, 질의응답 및 건강증진을 위한 영양교육 등을 실시한다.


이윤복기자 bok@k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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