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 이하 브레인스펙)이 새해를 맞아 기존 치과위생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새내기 치과위생사들에게는 비전을 줄 수 있는 두 가지 색다른 자리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2월 24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제2강의실에서 진행될 ‘퀀텀 러닝 프로그램’은 치과위생사를 위한 힐링캠프의 컨셉으로, 각종 격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치과의 스탭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프로그램은 이하나(미래HRD연구원) 본부장이 연자로 나서 ▲성장을 위한 동기부여 ▲뇌 과학을 활용한 자기 혁신 ▲창의적 문제해결 등 새로운 형식의 교육으로 생각전환의 계기를 소개할 계획이다.
브레인스펙 측은 “이미 선진국에서 기업교육모델로 사용 중인 퀀텀석세스를 통해 치과위생사한 직업에 대한 강력한 동기부여로 교육 이상의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는 것”이라고 프로그램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다음날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제1강의실에서 진행되는 ‘그뤠잇~!!! 취준생을 위한 임상특강 세미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 치과위생사를 위한 임상의 팁이 전해진다.
세미나는 ▲슬기로운 치과생활을 위한 꿀팁 공개(김민정 대표) ▲그뤠잇~!!! 쉽게 따라하는 고객응대(온은주 브레인스펙 컨설턴트) ▲아주 칭찬받는 치과재료 사용법(박지영 넥스덴치과병원 실장) ▲한 컷에 해결하자, 구내 촬영 스킬 up!(최규영 플란트임치과 총괄부장)등의 콘텐츠로 채워진다.
브레인스펙 측은 “임상에 대한 두려움으로 치과 취업을 꺼리는 신입 치과위생사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임상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선배들의 비밀노트를 공개한다”면서 “예비 치과위생사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기초임상 필수지식과 고객응대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등록 및 문의 : 010-3618-2080(전화) / brainspec(카카오톡 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