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식립하는 임플란트 술식을 두고 써전(surgeon)들의 썰전이 시작된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구 영 ・ 이하 카오미)는 오는 2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2018년 하계특별강연회 및 고시를 개최하고, 임플란트 즉시 식립에 대한 3명의 저명 연자의 지견을 공유한다.
‘임플란트 치료의 조화화 균형(episode1. 즉시식립 A to Z)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하계특강은 홍종락 교수(삼성서울병원 구강악안면외과)와 김남윤 원장(김남윤치과의원),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의원)이 연단에 서 즉시 식립 임플란트와 관련된 자신만의 오랜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강연은 홍종락 교수의 ▲즉시 식립한 임플란트가 성공하려면? 강연을 시작으로 ▲즉시 식립한 임플란트 보촐은 어떻게?(박휘웅 원장) ▲즉시 식립한 임플란트 오래 쓰려면?(김남윤 원장) 등으로 이어진다.
카오미 측은 “이번 강연은 임플란트 즉시 식립과 관련해 식립단계. 보철, 사후 유지 등의 과정에서 오랜 노하우를 축적한 연자 세 분을 모시고 검증된 에비던스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많은 임상가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카오미는 15일까지 학회 우수회원 취득을 위한 구술고시를 시행한다. 신청은 학회 가입 3년 이상 된 회원 중 특강을 1회 이상 수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구술고시를 위한 증례는 6월 15일까지 학회 사무국으로 발송하면 된다.
문의처 : 02-558-5966 / webmaster@implan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