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임상교육원이 지난 2일과 3일 양 일간에 걸쳐 14기 최소 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1~2회 차를 서울 분원에서 성황 리에 진행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유럽 및 미국 등에서 인정한 한국 프리미엄 MagiCore와 최소 침습을 익히기 위해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 교수들이 참석, 의미를 더했다.
AMII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한 교수들이 정원을 초과해 50여명이 넘는 인원들이 연수회에 참석한 것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일부 업체들이 세미나 진행 시 정원 모집이 쉽지 않아 어려워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하지만 AMII 연수회는 3월에 진행하고 있는 총 4회, 14기 연수회 정원이 이미 마감돼, 15기를 모집하고 있다. 15기 인원도 곧 마감 예정으로, 관심 있는 개원의들은 서둘러 등록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14기 연수회 3~4회 차도 동일하게 최소 침습 임플란트 연수회를 대전 본원에서 진행 할 예정으로, 올해 말 21기까지 계획 돼 있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http://cafe.naver.com/ibsimplantuser)을 통해 확인가능.
한편 지난 10일 IBS임플란트는 원광치대 40주년 개교 기념 학술대회 전시 부스에서 정확한 영상 판독과 정밀한 드릴링이 가능하도록 하는 ‘매직 가이드 시스템’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문의: 070-4865-3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