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기 오버덴처의 임상 적용에 대해 살펴보는 학술집담회가 열린다.
대한치과보철학회 부산지부(회장 이재혁)가 오는 10월 19일 0시부터 10월 25일 24시까지 7일간 ‘2021 추계 온라인 학술집담회’를 개최한다.
치협 온라인 보수교육 점수 2점이 부여되는 이번 학술집담회에서는 ‘디지털 전환기의 오버덴처’라는 주제로 박현식 원장(하임치과의원)이 ‘무치악 환자의 임플란트 오버덴처 치료’, 허중보 교수(부산대 치과보철학교실)가 ‘디지털을 이용한 rigid type 지르코니아 오버덴처의 임상적용’ 등 총 2개의 강의를 진행된다.
특히 이번 집담회에서는 디지털을 이용해 보다 예지성 있는 오버덴처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재혁 대한치과보철학회 부산지부 회장은 “하반기 대면 학술대회를 준비, 기획했으나,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됨에 따라 여러 회원들의 안전과 감영병 확산 방지를 위해 부득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했다”며 “또한 온라인 비대면 강의 일지라도, 시대변화에 부합하고, 실질적 임상에 도움이 되는 주제를 선정, 오버덴처의 기본부터 디지털 적용 가능한 현재 경향까지 심도 있고, 알찬 강의가 될 것”이라며 많은 회원들의 참여와 등록을 당부했다.
등록은 보철학회 홈페이지(www.kap.or.kr) 공지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등록 사이트 (http://tuney.kr/MLHP90)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