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이 심미보철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세미나를 마련했다.
덴탈빈은 오는 2월 17일과 18일 총 2회에 걸쳐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김준엽 원장(김준엽치과의원)과 조현진 소장(Natural dental lab)의 ‘Smile Makeover: The Anteriors (Hands-on)’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준엽 원장과 조현진 소장은 ▲Single Restoration에서 흔히 발생하는 정보의 오류 및 이를 줄이기 위한 방법 ▲Hands-on: 카메라에 대한 이해와 촬영법 ▲Hands-on: 좋은 보철물을 만들기 위한 지대치 형성의 핵심 포인트 ▲심미적인 Bridge Case를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것 ▲Hands-on: Soft tissue를 Control 할 수 있는 Pontic의 형태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 ▲Hands-on: Mock-up temporary VS Provisional crown ▲Multiple case에서 개원가에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진료 Protocol 등의 커리큘럼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핸즈온 진행시에는 ELEC Ⅱ mini(치과용 모터), 실습용 마네킹, Bur, 프렙 모형과 레진치 등을 이용, 치아 프랩에서는 경조직과 연조직 관련해 어떤 부분에서 실수하는 지와 어떤 부분을 신경써야 하는 지부터, Shade Photo와 관련해서는 카메라 구입부터 세팅, 또 어떤 Shade Photo를 전달했을 때 리메이크하지 않고 심미 보철을 잘 마무리할 수 있는지 까지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김 원장과 조 소장은 “좋은 치과기공사를 만나더라도 제대로 소통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얻는 건 어렵다”며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기공사와 어떤 식으로 소통하고, 어떤 부분들을 신경 써야 하는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 070-4259-5586(덴탈빈 교육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