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의 기술력에 유럽 임상가들이 엄지를 치켜들었다.
네오는 지난 10월 24~26일까지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 학회 ‘EAO 2024’에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유럽 임상가들은 네오의 독보적인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위한 ‘CMI Fixation’이 적용된 임플란트 ‘IS-II’, ‘IS-III’와 스크류 홀이 없는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YK Link’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네오 부스를 방문한 한 참관객은 “네오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솔루션들을 직접 경험하고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며 “특히 YK Link의 경우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류 없이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Sinus Lift Solution의 원조인 ‘SCA Kit’와 ‘SLA Kit’는 상악동 거상을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았으며, 픽스쳐와 스크류, 어버트먼트까지 토탈 리페어가 가능한 ‘All-in-One Remover Kit’, 임플란트 고정력을 단 2초 만에 측정할 수 있는 ‘AnyCheck’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 정밀하고 정확한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는 ‘PickCap Impression Kit’와 구강스캐너 ‘i900’, 임플란트 임시치아 ‘Magic I Temp’ 등도 소개됐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EAO 2024는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임상 사례를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차세대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