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임플란트(이하 디오)가 풀아치 임상 노하우와 이를 통한 병원 경영 노하우를 전수했다.
디오가 지난 11월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디오나비 풀아치 성장 전략 세미나: 환자가 먼저 찾는 디오나비 풀아치의 핵심 노하우 공유’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치과 원장과 스텝 등 총 70여 명이 참석,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과 풀아치 성장 전략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세미나는 ▲풀아치 케이스 증대를 위한 핵심 노하우 ▲효율적인 환자 상담 기술 ▲디지털 마케팅 방안을 활용한 치과 성장 방안 등 치과 경영과 임상 성장을 위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은 손현락 원장(뉴튼치과병원)이 풍부한 임상 경험과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치료 과정 전반을 심도 있게 설명하며 풀아치 케이스 증대의 핵심 노하우에 관해 발표했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조정훈 대표원장(화순 일이삼플란트치과의원)이 실제 풀아치 상담 사례를 통해 환자의 신뢰를 얻는 기술과 동의율 99%를 달성한 상담 노하우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참석자들의 실무 이해를 높였다.
세 번째 세션은 이현승 대표(원에이드)가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 환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방법을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풀아치를 마케팅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했다.
최근 글로벌 1만 악 케이스를 돌파한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Full Arch)’는 단 4~6개의 임플란트만으로 전체 치아 기능의 회복을 도와주며 최소 절개로 환자의 통증을 줄이고 회복 속도를 크게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최강준 디오 디지털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세미나는 풀아치 케이스 증대와 상담, 마케팅까지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치과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유익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