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덴탈 솔루션 기업 디오에프(DOF)가 중동 시장에서 구강스캐너와 밀링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이목을 끌었다.
DOF는 DOF는 지난 1월 19~21일 UAE 두바이에서 열린 ‘AEEDC Dubai 2026’에 참가했다.
DOF는 CRAFT 밀링머신 전 라인업과 FREEDOM 스캐너 라인업, ZIRFIRE/SF 신터링 퍼니스까지 함께 전시해 스캔부터 가공까지 이어지는 CAD/CAM 토털 솔루션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구강스캐너 ‘FREEDOM Air’를 중심으로, 구강 내 스캔과 PIM Solution(포토그래메트리 기반 스캔)이 가능한 ‘2-in-1 시스템’을 강조했다. 또 All-on-X 케이스에 최적화된 스캔 흐름을 함께 소개하며, 보철 제작 과정에서 스캔 단계의 효율성과 결과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현장에서는 FREEDOM Air를 비롯한 제품 상담과 데모 요청이 이어졌다.
부스에서는 미니 세미나를 진행해 제품 활용 및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고, 핸즈온 기반의 현장 이벤트도 운영해 솔루션을 보다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DOF 관계자는 “한국적인 콘셉트를 적용한 체험 콘텐츠로 다양한 국가의 참관객들과 교류가 이어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