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더존월드, 10차 Ultradent 대리점 세미나
“고객상대 직원들 치과제품 이해도 높여”
(주)더존월드가 ‘제10차 2010 Ultradent 대리점 세미나’를 최근 개최했다.
회사 측은 지난 9일 더존월드 본사에서 전국 대리점이 참여한 가운데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지혈제, 본딩, 에칭, 컴파짓 레진 등과 치아 미백제를 비롯해 출시 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교정용 실리콘인 기씨구, 신개념 광중합기인 Valo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주)더존월드 관계자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치과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뤄가기 위해서는 기본을 튼튼히 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필드에서 직접 고객들을 상대하는 대리점 직원들의 치과제품에 대한 이해가 선행돼야 한다”고 이번 세미나의 취지를 밝혔다.
이계우 (주)더존월드 대표이사는 “대리점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지역 세미나를 진행하고, 이 같은 세미나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1:1 맞춤 서비스 및 샘플 지원 등에서의 적극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대리점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무에서 직접 적용 가능한 제품 교육 뿐 아니라 본사와 대리점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지원 정책 및 협력방안까지 제시 돼 좋았다“고 평가했다.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