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휴비트 교정포럼이 이번에는 대전에서 강연을 열고, 대전충청권 유저들을 찾아간다.
오는 7월 9일 원광치대병원 5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지난 포럼의 연장 선에서 미니스크류에 대한 최신지견을 전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강연은 이상민 교수(단국치대)의 ▲Various applications of mini-implant를 시작으로 ▲발치환자의 심미적인 교정치료와 브라켓의 선택(차정열 연세치대 교수) ▲하악 3전치 case에서 미니스크류를 사용하여 견치를 전치로 치환할 때의 고려사항(채화성 원장) ▲Esthetic consideration of upper incisor display(임중기 원장) ▲Various applications of mini screws for molar control(김태관 원장) ▲Effectiveness of bone anchored facemask(정동화 단국치대 교수) ▲디지털 진단과 step by step procedure(이기준 연세치대 교수)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권병인 조직위원장은 “미니스크류의 개발과 임상적용에 있어 세계 선두 그룹을 형성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연자들을 모시고 기본적인 개념에서부터 임상적 응용까지 두루 섭렵하는 좋은 강연을 마련했다. 대전충청권의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문의 : 070-4603-3530(휴비트)/070-4394-5023(오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