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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지금 디지털 덴티스트리 ‘열풍’

디오, 광동성 디지털 임플란트 입문 맞춤 세미나 성료



중국 치과계에 디지털 덴티스트리 열풍이 한창인 가운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철, 김진백)가 8월 14일 중국 광동성 주해시 군이호텔 세미나실에서 ‘DIO Intro-seminar’를 열었다.

‘DIO Intro-seminar’는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 입문 세미나로 디지털 임플란트의 기본 개념과 풀 디지털 솔루션 디오나비를 통해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베이직 커리큘럼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이번 세미나에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병원경영·마케팅으로 저명한 정동근 원장(세계로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디지털 임플란트를 처음 접한 70여 명의 중국 치의들은 ▲치과 내 디지털시대의 도래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 응용 ▲가이드를 이용한 GBR 임상증례 응용 ▲클리닉 내 디지털 경영 등 기본기를 다지는데 집중했다.

특히 디오나비의 핵심기술인 서지컬 가이드를 이용한 술식은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그 중 임플란트 시술시 가장 큰 난제로 여겨지는 무치악 케이스를 디오나비로 완벽하게 해결하는 강의는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중국 치의들은 “중국은 지금 디지털 덴티스트리 열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디지털 임플란트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 수 있었다”며 “임상에서 바로 적용 할 수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기본 강의와 임상 사례, 그리고 술자의 상세한 시술 과정과 시술 후 결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져 매우 만족스러운 세미나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종료 후 쭌이대학 제5부속병원(국립병원)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심화과정 DDA 개최 요청과 함께 현장에서 계약이 성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교육을 총괄 기획한 디오 해외사업부 김태영 전무는 “디오나비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에 많은 중국 현지 의사들이 몰려 디오의 풀 디지털 솔루션의 높아진 위상을 알 수 있었다. 또한 DDA 개최 요청과 함께 현장에서 계약이 성사 돼,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