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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리 임플란트 임상부터 마케팅까지

헤리시스템 제18회 정기세미나 성황리 종료
원리, 증례부터 전략적 마케팅 팁 공유 눈길

 

헤리시스템의 원리, 증례부터 전략적 마케팅까지 모든 것을 전달하는 세미나가 진행됐다.


헤리(대표 엄상호)는 최근 헤리시스템 제18회 정기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헤리시스템은 건강하고(Healthy), 아름답고(Esthetic), 변형이 편한(Retrieve), 임플란트(Implant)를 가치로 내세운 임플란트다. 스크류 타입과 지르코니아의 장점을 각각 살린 최적화된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제공과 변형 없는 정밀한 보철물 제작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이날 세미나에는 엄상호 헤리치과 대표원장과 이재윤 포항신세계치과 대표원장이 나섰다.


엄 원장은 지르코니아 나사 유지형 보철 헤리시스템의 원리와 증례를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엄 원장은 최근 도입된 가이드 수술법을 통한 헤리 임플란트 시스템 활용법을 다뤄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엄 원장은 “가이드 수술법을 이용해 올바르게 식립된 임플란트 상부에 HERI type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 제작되면 더욱 완성도 있는 보철제작이 가능하다”며 “앞으로 지르코니아 나사 방식 임플란트 보철이 주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원장은 모델리스 디지털 헤리 보철 시스템을 다뤘다. 무엇보다 헤리시스템을 활용한 전략적 마케팅을 설명해, 참석자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원장은 “헤리 임플란트는 보철 과정이 쉽고 빠르며 장기적으로 환자의 구강상태 변화에 맞게 보강이 가능하다”며 “임플란트 환자 증가와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이날 세미나에서는 Sirona Primescan을 이용한 임플란트 보철 스캔 과정 시연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