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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 UV Implant 누적 판매 90만 개 돌파

세계 최초 초단위 광활성화 조사로 친수성 구현
검증된 기술력 통한 글로벌 경쟁력 판매 상승세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의 ‘DIO UV Implant’가 누적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DIO UV Implant’는 세계 최초의 초단위 VUV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172nm의 고출력 에너지 UV인 VUV(Vacuum UV)로 조사를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를 통해 20초라는 짧은 조사 시간만으로 임플란트 표면에 초친수성을 구현하는 독보적인 기술력뿐만 아니라 360° 원통형 패턴의 UV 램프로 빈틈없이 VUV를 조사해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 2중 포장 멸균 처리된 석영 앰플을 통해 감염 노출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임플란트 나사산 주변에 빈틈없이 혈장이 유착되는 등 골융합 결합 강도를 한층 높였다는 점도 장점이다.


디오 측은 Abutment 및 Crown에도 VUV 조사로 친수성을 구현할 수 있고, 지르코니아에서도 VUV 광활성화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는 등 다양한 보철에 친수성 부여가 가능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용영 디오 홍보팀장은 “무엇보다 ‘DIO UV Implant’의 누적 판매 90만이라는 숫자는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우수성이 시장에서 검증됐음을 의미한다”며 “‘DIO UV Implant’를 비롯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계속 몰두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