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수)

  • 흐림동두천 23.2℃
  • 구름많음강릉 28.0℃
  • 흐림서울 24.6℃
  • 구름많음대전 25.2℃
  • 구름조금대구 27.7℃
  • 맑음울산 26.0℃
  • 구름많음광주 26.1℃
  • 맑음부산 24.4℃
  • 구름많음고창 24.7℃
  • 맑음제주 26.8℃
  • 흐림강화 22.7℃
  • 구름많음보은 24.0℃
  • 맑음금산 23.4℃
  • 구름많음강진군 26.1℃
  • 맑음경주시 26.4℃
  • 맑음거제 23.7℃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디오, LPGA 수준 제고·브랜드 입지 강화

‘2023 DIO IMPLANT LA OPEN’ 스폰서 맡아 주목
“골프 마케팅 통해 브랜드 알리고 글로벌 시장 선도”

 

디오가 LPGA 타이틀 스폰서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가 현지 시각 기준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나흘간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Palos Verdes Golf Club)에서 개최한 ‘2023 DIO IMPLANT LA OPE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오는 지난 2022년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인 바 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2년 연속 LPGA 투어를 개최해 다시 한번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LA의 숨겨진 보석이라 알려진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LA의 수많은 교민이 직접 경기장을 찾아 의미를 더했다. 갤러리로 참가한 한 교민은 “한국 기업의 이름으로 열린 대회를 직접 볼 수 있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세계 탑 랭커 선수들의 활약으로 마지막까지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그 결과 루오닝 인 선수(중국)가 우승을 차지하며 생애 첫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한국 선수 중에서는 김효주 선수가 3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디오는 현재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 LA 법인 사옥을 설립하고 시장점유율 1위인 기업형 치과(DSO)와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진백 디오 대표이사는 “전 세계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대회의 품격을 높여준 선수들과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글로벌 의료기기 업계 중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잠재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데 성공했다. 앞으로 고객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글로벌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