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성공 개원에 목마른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오아시스가 펼쳐진다.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오는 7월 16일 청담 GAO 사무국에서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ll in one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원 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 법률 등 각 분야의 풍부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성공적인 치과 개원을 위한 핵심 노하우를 전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체적으로 ▲서주봉 네오 개원팀 프로가 ‘All in One 토탈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김소교 MD 세이프 수석연구원이 ‘강화되는 감염관리 규정에 맞는 중앙공급실 장비 선택법’을 주제로 ▲최영수 초이스컨설팅 대표가 ‘직원이 답이다’, ‘인터널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최희수 21세기치과의원 원장이 ‘덤핑 말고 착한 치과 경영’을 주제로 ▲조은아 세종파트너즈 노무사가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 노무’를 주제로 ▲엄수빈 텍스홈앤아웃 세무사가 ‘네오 함께하는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을 주제로 연단에 오를 예정이다.
네오 측은 강의를 통해 예비 개원의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개원을 준비하며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참여 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등록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010-5263-5676(개원팀 서주봉 프로)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내용들로만 구성해 개원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개원의 혹은 예비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