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30 (일)

  • 구름많음동두천 26.5℃
  • 구름많음강릉 23.5℃
  • 흐림서울 24.9℃
  • 흐림대전 25.7℃
  • 대구 27.3℃
  • 흐림울산 27.1℃
  • 흐림광주 24.3℃
  • 부산 24.1℃
  • 흐림고창 23.7℃
  • 흐림제주 27.2℃
  • 구름조금강화 23.8℃
  • 흐림보은 24.8℃
  • 구름많음금산 23.8℃
  • 흐림강진군 24.5℃
  • 흐림경주시 28.7℃
  • 흐림거제 23.5℃
기상청 제공
기사검색

덴탈브레인, 데스크 업무 베이직 과정 개설

환자 응대 및 접수 노하우·진료 예약 관리법 소개
MOT 마케팅 중요 포인트·접점별 응대·개선 방법 전달

 

덴탈브레인이 치과 데스크 업무를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데스크 업무 베이직 온라인 동영상 과정을 개설했다.

 

총 16강, 440분이 넘는 분량으로 구성돼 3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이번 과정은 현직에서 20~30년 이상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상담 실장과 수많은 치과의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는 컨설턴트가 직접 연자로 나선다. 서비스 마인드부터 시작해 환자 응대 및 접수 노하우, 진료 예약 관리법 등까지 다양한 데스크 업무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해당 과정에서 강사들은 본격적인 데스크 업무를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와 이미지 메이킹 방법을 알려주고, 좀 더 설득력 있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소통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 MOT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과 이론을 설명하고 이와 관련된 실사례를 통해 MOT 마케팅의 중요 포인트와 접점별 응대 포인트의 개선 방법을 전달한다. MOT란 고객이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접하며 순간적으로 받는 인상을 말한다.


특히 현실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불만 고객을 침착하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컴플레인 환자에 대응하는 법과 상황별 전화응대 노하우에 대해서도 짚어줄 예정이며, 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강의를 통해 진료 예약을 분류하는 방법과 예약 취소 시 해당 시간을 효율적으로 채우는 방법, 편중되는 시간의 예약을 분산하는 법, 예약 변경 유도 방법 등 업무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놀라운 데스크 업무 처방전을 알려줄 예정이다.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25% 할인 혜택과 결제일 기준 1년 동안 회원 무료강의와 할인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덴탈브레인의 모든 강의들은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 홈페이지 등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준다. 데스크 업무 베이직 과정과 유료 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