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가 새해를 맞아 배우 이경영·임현태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코웰메디는 지난 1일부터 온에어되고 있는 TV CF를 통해 올바른 임플란트 선택의 중요성과 자체 보유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강조했다.
특히 배우 이경영의 유행어인 “진행시켜”를 활용해 “임플란트는 역시 코웰메디로 진행시켜”라는 유쾌한 문구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TV CF와 유튜브, 라디오광고 등의 매체별 광고 영상은 코웰메디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됐으며, 배우 이경영과 임현태가 코웰메디를 선택한 이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함께 업로드됐다.
코웰메디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임플란트 종류 중 수명과 안정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또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국내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코웰메디는 1994년 국내 최초로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한 김수홍 박사가 지난 2000년에 설립, 외국산 브랜드가 주류를 이루던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한 업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국내외 치과의사와 임상 전문가에게 임상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서울을 비롯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코웰 국제 컨퍼런스를 열고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코웰메디는 TV 광고 송출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 성원에 힘입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