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의 프리미엄 구강 스캐너 ‘i90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글로벌 구강스캐너 제조사 메디트는 오는 6월 7~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4’에 부스(C139)를 열고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 프리미엄 구강 스캐너 ‘i90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i900은 ‘터치 밴드’, ‘터치 패드’라는 기술을 구강스캐너에 새롭게 접목해, 사용자의 직관적인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로써 사용자는 스캔 중 컴퓨터, 마우스 조작 없이 스캐너만으로 스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스캔 전후 단계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또 i900에는 3세대 광학 엔진이 탑재됐다. 이로써 메탈 스캐닝뿐 아니라 스캔 심도 등 기술력을 고도화해, 구강 내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트는 i900을 방문객이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 i700, i700w 등 주력 제품을 모두 선보여, 치과계의 눈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이 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스펙을 공개하고 데모 신청도 받고 있다.
메디트는 “i900을 포함해 전 구강스캐너 라인업을 SIDEX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신제품 라인과 기존 제품을 직접 만지며, 더 나아진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