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부가 화창한 봄을 맞아 체육대회 및 골프대회, 각종 문화행사 등을 열며 회원단합에 나서고 있다.
서울지부(회장 권태호)는 오는 5월 28일 88CC에서 회장배 골프대회를 연다. 서울지부는 하반기에도 삼각산 환경지키기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 회장배 친선 3쿠션 당구대회 등을 통해 회원 간 교류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부산지부(회장 배종현)는 5월 14일 양산통도CC에서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대구지부(회장 민경호)는 5월 13일 야구경기 관람을 계획하고 있다. 또 대구지부는 하반기 원로회원 야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천지부(회장 이상호)는 상반기 치아의 날 행사에 집중하는 한편, 오는 10월 경 회원단합 등반대회 및 골프대회를 예정하고 있다.
광주지부(회장 박정열)는 오는 5월 28일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한편, 6월 11일에는 회원 친선 체육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또 6~7월 경 문화행사로 야구관람도 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도 영화관람, 문화테마여행 등 문화행사 일정이 잡혀 있다.
대전지부(회장 이상훈)는 치아의 날에 맞춰 전통적으로 가족 야유회나 여행, 체육대회, 골프대회 등을 개최해 왔다. 올해에도 5~6월 중 회원단합 행사를 예정하고 있다.
울산지부(회장 남상범)는 5월 31일 보라CC에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경기지부(회장 정진)도 5월 31일 미사리 경정공원 워밍업장에서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연다. 경기지부는 6월 11일 용인 골드CC에서 경기 남부지역 자선골프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강원지부(회장 박경종)는 6월 21일, 충북지부(회장 이성규)는 5월 21일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충남지부(회장 박현수)도 상반기 중 골프대회를 열 예정이다. 전북지부(회장 신종연)는 하반기 골프대회가 예정돼 있으며, 전남지부(회장 박진호)는 오는 6월 14일 장흥 J&J CC에서 골프대회를 연다.
한편, 경남지부(회장 박영민)는 앞서 지난 5일 골프대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