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는 지난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YESDEX 2024에 참가, ▲진단 ▲임플란트 시스템 ▲발치 후 즉시 ▲핸즈온 체험 ▲시멘트리스 보철 ▲재료 및 현장 판매 ▲디지털Zone ▲교정 등 진단부터 시술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부스를 구성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복잡하고 까다로운 GBR 수술, 누구나 쉽고 편하게’라는 콘셉으로 소개한 발치 후 즉시 식립 관련 솔루션이 고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또 경사진 골에서도 정확하게 드릴링이 가능하도록 개편된 ‘DIOnavi. Master S Kit’는 이번 전시에서 핸즈온 체험을 확대해 고객들이 직접 그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이번 전시에서는 디오의 신상품들도 화제를 모았다. 디오는 ▲정밀 인상채득용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DIOSIL ▲세계 최초의 생체전류 기반 디지털 칫솔 DIO Bio-Digital Tooth Brush 등을 출시 기념 특별가로 제공했으며 치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이 밖에 다양한 주제의 강연도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스탬프 투어,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 캐리커처 배지 제작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YESDEX는 소비자 경험에 중점을 둬 참가자들이 디오의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큰 만족을 표한 점에서 의미가 컸다”며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